After Yi Comm
인기정보 자료실

YINEWS

필리스, MICE 산업의 별이 될 솔루션 MICETAR 론칭

필리스, MICE 산업의 별이 될 솔루션 MICETAR 론칭 관련정보 안내


필리스(대표이사 백명진)가 MICE 산업의 별이 될 솔루션 MICETAR를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대규모 국제 행사를 손쉽게 관리하는 MICETAR 서비스

필리스가 12월 출시를 준비 중인 MICETAR는 행사용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제작 서비스로, 다수 참여자의 효율적인 정보관리가 필요한 MICE(Meeting, Incentives, Convention, Exhibition) 분야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다.

운영자는 PC를 통해 행사를 위한 솔루션을 조작할 수 있으며 100명 이내의 중소규모 행사부터 1000명 이상 대규모 국제 마이스 행사까지 실시간으로 참관객들을 관리할 수 있다.

◇론칭 시 국내외 MICE 산업계에서 활용할 것으로 기대

MICETAR 서비스가 론칭되면 국내외 박람회, 전시회, 축제, 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에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이러한 필리스의 수출 시장 확대를 위해 대전광역시와 대전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올해 9월 말부터 내년 4월 말까지 필리스를 관내 유망 문화(CT)·정보통신(ICT) 기업으로 선발하여 문화콘텐츠 창업 활성화 생태계구축 사업의 일환으로 글로벌홍보마케팅 지원을 하고 있다.

한편 필리스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트라케의 공주 필리스(Phylis)가 비운의 죽음 이후 시든 나무가 되었으나 사랑을 되찾자 푸르른 나뭇잎을 피워낸 것처럼 많은 사람이 필리스의 제품과 서비스를 통해 행복해지길 바라는 비전을 가진 기업이다.